‘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이 7월 셋째 주 개봉작 중 주말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개봉 5일 만에 40만 돌파, 개봉 2주 차에 55만 관객을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024/07/29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이러한 가운데 N차 관람을 부르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현장 증정 이벤트가 화제다. 먼저 흥행을 이끄는 여심 저격 캐릭터인 괴도 키드, 핫토리, 오키타, 히지리, 이오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명불허전 황홀한 비주얼로 마음까지 훔치는 괴도 키드는 이번 극장판에서 위기에서 절망하는 모습과 소꿉친구 아오코를 챙기는 순정남의 모습까지 보이며 심쿵함을 선사한다.
경찰도 상대하는 검술 실력을 가진 핫토리는 액션으로 한번, 카즈하를 향한 순애 고백 계획으로 한 번 더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에서 극장판 첫 등장을 이룬 오키타가 화려한 검술 실력과 함께 핫토리와 코난을 조력하는 씬스틸러 역할로 눈길을 끈다.
한편, 개봉 3주차 현장 이벤트로는 영화의 여운을 보다 깊게 간직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 스페셜 와이드 포스터, 론칭 포스터가 증정된다. 7월 31일(수)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각 극장사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투니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