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기나긴 장마까지 예고되어 있어 올여름도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다.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대되며 최근에는 호캉스를 넘어 헬캉스를 선호하는 만큼 호텔 피트니스 시설 역시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힐튼호텔 경주 피트니스 센터가 전면 리노베이션하며 새단장에 나섰다.
이들 호텔들이 피트니스 센터 업그레이드를 위해 선택한 운동 기구는 바로 이탈리아 브랜드 테크노짐. ‘5성급호텔=테크노짐’이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고급 호텔들이 선호하는 운동 기구 브랜드가 바로 테크노짐이다.
실제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그니엘 서울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대표적인 고급 호텔들은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테크노짐의 최상위 라인 아티스(Artis)로 피트니스 센터를 구성했다. 풍부한 자연광과 함께 화려한 도시 전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 럭셔리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 바다를 품고 있는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센터는 탁 트인 오션뷰 피트니스로 유명하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는 테크노짐 트레드밀 위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해변과 도심의 조화가 만든 멋진 전망으로 정평이 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테크노짐 유산소 기구와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의 근력 운동 기구를 겸비하고 있으며, 압도적인 오션뷰까지 더해진 최적의 웰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테크노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