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 산다라박, 씨엘의 복귀 준비 중인 근황이 공개됐다.
씨엘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8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준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노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사과머리를 한 채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공개된 박봄은 언뜻 스쳐 지나간 옆모습이지만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날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2NE1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다. 완전체로 8년 만에 만난 2NE1은 10월 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도쿄 등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지난 2009년 데뷔 싱글 ‘파이어'(Fire)로 데뷔한 뒤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고 어웨이'(Go Away), ‘론리'(Lonely), ‘어글리'(Ugly), ‘컴백홈'(Come Back Home), ‘내가 제일 잘 나가’,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2016년 11월 멤버들이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듬해 1월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매했지만 완전체 활동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하지만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다시 컴백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