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름방학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방학 시즌 게임 플레이의 묘미는 바로 친구들이나 온라인에서 만난 지인들과 펼치는 레벨업, 티어업 대결일 것이다. 게임 실력이 다소 부족하다면, 단기간에 이를 향상시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내게 꼭 맞는 성능의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면 더 뛰어난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금부터 레벨업, 티어업 대결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게이밍 기어 세 가지를 소개한다.
로지텍이 지난 9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최신 게이밍 마우스 모델인 G309는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팜 그립과 클로 그립 사용이 모두 가능한 범용성 높은 외관 디자인을 갖췄으며, LIGHTSPEED 무선 기술 통해 안정적인 무선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지원하기 때문에 플레이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AA 배터리를 사용하여 LIGHTSPEED 연결 시 최대 300시간,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6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유리하며, 로지텍 POWERPLAY 마우스 패드를 통한 무선 충전 또한 지원한다.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게임 플레이 실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핵심 게이밍 기어 중 하나는 바로 게이밍 모니터일 것이다.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제품을 찾고 있다면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성능으로 플레이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필립스 에브니아의 게이밍 모니터 ‘27M2N5810’은 어떨까.
27M2N5810 게이밍 모니터는 Fast IPS 4K UHD 패널과 Ultra-Wide-Color 기술을 적용하여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를 제공한다. 또한,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원 버튼의 LED 밝기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레벨업 대결을 펼치기 위해서는 ‘오래 앉아있을 수 있는 힘’을 갖춰야만 한다. 장시간 플레이에도 피로를 줄여주고, 집중력을 높여 게임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게이밍 체어 중에서 에이픽스에서 출시한 ‘GC201FR’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GC201FR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자유로운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발 받침대가 탑재되어 있다는 것이다.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암레스트 높이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 맞게 편안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