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세마컨설팅이 올해 50명 이상 채용을 통한 본격적인 조직 확대에 나선다.
26일 세마컨설팅에 따르면 올해 컨설팅 수요 확대를 대비한 컨설턴트 인재를 포함해 약 50명 이상의 인력 확충 계획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세마컨설팅은 2024년 7월 기준 작년 7월 대비 현재 35% 이상의 인력 확대를 진행하는 등 빠르게 조직을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더욱 조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세마컨설팅은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컨설팅사업부 경영컨설턴트, ▲컨설팅사업부 경영연구원, ▲블로그 마케터, ▲ 영상 편집자 등 서울, 대구 사무소 등지에서 근무할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채용 과정은 컨설팅사업부 기준 서류 심사, 전화 인터뷰, AI역량검사, 대면 면접으로 진행되며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세마컨설팅 채용 관계자는 “현재 병원 경영컨설팅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고 이에 따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성장하는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확대와 빠른 인재 영입을 목표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마컨설팅 컨설턴트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세마컨설팅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