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는 반다이남코코리아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디지몬 소울체이서’에 시즌4로 리뉴얼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시즌4 리뉴얼 업데이트로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디지몬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카드 선택을 통한 전략적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칩셋을 통한 카드 강화 및 카드를 통한 디지몬 행동 설정 등을 통해 다양한 루트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보다 빠른 전투 진행을 원하는 유저의 경우 설정의 ‘오토 강화’ 시스템을 통해 빠른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전투 진행 시 다양한 배경과 디지몬들의 공격 모션, 궁극체 디지몬의 스킬 연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유저와 디지몬의 특별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둥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디지몬의 상태를 살피고 돌보며 디지몬과 친밀도를 쌓고, 전투를 통해 성장한 디지몬을 진화시키며 나만의 디지몬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김동성 무브인터렉티브의 대표는 “현재 목표는 ‘다시 시작되는, 너와 나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처럼 추억 속의 디지몬과 다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지금까지 디지몬과 함께 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더욱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접속한 유저는 게임 내 출석 및 퀘스트를 통해 오픈 한정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쿠폰 및
커뮤니티 이벤트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