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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어때가 티몬의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해 “책임경영 차원에서 예약한 모든 숙박을 정상 진행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 측은 “공급사인 ‘온다’와 함께 고객 피해를 방지,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은 해당 채널을 통해 구매하신 여기어때의 모든 여행 상품은 예정대로 이용하실 수 있고 예약하신 플랫폼에 개별 취소를 요청하거나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 없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고객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는 건실한 기업으로서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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