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보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레고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 페스티벌’ 동안 이머시브 워터쇼 공연 2종을 준비했다. 해당 공연은 레고랜드 파크 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 구역과 ‘해적의 바다’ 구역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30분 간격으로 총 4회 진행된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는 춘천시와 손잡고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춘천 호수드론 별빛마켓’을 레고랜드 주차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춘천 호수드론 별빛마켓은 춘천에서 진행되는 대표적인 야간 프로그램으로 특히 오후 9시부터는 1,500대의 드론을 이용하여 레고랜드를 포함한 춘천시의 관광지를 형상화한 ‘드론 라이트쇼’ 공연이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는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춘천 지역 소재 학생들에게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통 큰 할인을 제공하는 ‘방학을 축하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춘천 지역에 위치한 중학교, 고등학교 및 대학교(전문대, 4년제 대학, 방통대 대학원 포함) 재학생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77%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가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아쿠아필드’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에서의 1박과 물놀이와 찜질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 멀티패스 2매, 비치 타올, 그리고 레스케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럽라운지인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2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13세 미만 어린이 동반 시에는 어린이 인원 추가 비용 및 어린이 조식 비용이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팝업스토어 ‘탑동살롱’을 준비했다. 지역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현하고자 하는 이번 행사는 8월 3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일간 5회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3층 중정에서 진행된다.
매회 다른 제주 여행 5가지 테마로 ▲빈티지 스토어 ▲요가 ▲DIY 클래스 ▲해녀 ▲커피 총 다섯개의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매출의 일부는 사단법인 세이브제주바다에 기부된다. 이 비영리 단체는 해양쓰레기 정화 봉사활동 및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 등을 시행하는 단체이다. 팝업 스토어 고객도 해양환경 및 동물 보호와 사회적 책임 실현의 알찬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과 함께 소규모 프라이빗 연회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의 독보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공간 대여 서비스, 기본꽃 장식 등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케이터링 및 연회 서비스, 웨딩 꽃장식(옵션 추가 선택 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원은 20인부터 40인까지 소규모로 진행되며, 대여 공간에 따라 3가지(A/B/C) 타입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케이터링 서비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함께 치즈, 과일로 구성된 △B세트, 즉석구이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는 △C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