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인 ‘맘스피자’가 지난 16일 선보인 신메뉴 ‘싸이피자’가 출시 이래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했다.
‘싸이피자’는 출시 당일부터 ‘허니통옥수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기존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 라인의 인기 메뉴를 모두 제치고 판매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치킨과 피자를 한 판에 담아낸 가심비와 기존 피자업계에서 볼 수 없던 압도적인 비주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싸이피자’ 출시 이후 일별 맘스피자 판매량은 약 50% 늘어났다.
이에 맘스피자 매장 평균 매출과 객수는 출시 직전 일주일 대비 약 30% 증가했다. 특히 신메뉴 주문 폭증에도 클래식 피자 메뉴는 기존 판매량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싸이피자’를 포함한 시그니처 피자 라인의 일평균 판매량이 4배가량 늘어나는 등 이번 신메뉴 출시가 신규 고객 유입 및 가맹점 매출 순증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싸이피자(M: 22,900 L: 26,900)’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기존 피자에서 경험할 수 없는 극강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그윽한 풍미가 푸짐한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