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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고객가치 실현에 나섰다.
휴롬은 25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사옥에서 ‘고객가치실현위원회 발족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한 휴롬은 효율적이고 일관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본부 간 자발적인 목표 수립과 이행을 도모하고 이를 관리하는 정기적인 회의체로서 기존 CCM TF팀을 고객가치실현위원회로 승격해 운영한다.
이날 발족식에는 김재원 휴롬 대표 등 12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향후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롬 고객가치실현위원회는 기존 각 팀으로 구성된 CCM TFT 조직을 R&D(연구개발), 생산, 품질, 마케팅, 영업, 법무, 인사 등 본부로 확장해 회의체를 구성해 고객가치 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연간 고객 권익을 증진시키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재원 대표는 “고객가치실현위원회의 출범을 통해 전사적으로 고객 만족에 대한 인식을 내재화하고 각 조직에서의 실천을 체계화해 앞으로 고객 중심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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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엘은 25일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는 내 몸을 건강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와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 헤어 스크런치를 구성에 포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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