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보림 지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대봉)은 24일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여름 김장 나눔인 ‘이웃사랑, 김장나누기’를 실시했다.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나눔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겨울 김장 나눔뿐만 아니라 여름 김장 나눔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는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여름철, 반찬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에게 특별한 나눔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여름김장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행사에는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의 후원으로 실시되었으며, 총 108세대의 저소득층에게 김장김치 5kg이 지원됐다.
이번 여름 김장행사에 참여 한 지산2동(위원장:서대석) 희망나눔 위원회 위원장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폭염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 고 있을 이웃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은 1992년에 개관했고, 지역 내의 유관 기관 및 단체와 연계하여 매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김장 나눔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