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4’의 마스코트 ‘에이전트 미니언즈’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오늘(24일) 개봉한 영화 ‘슈퍼배드 4’의 신스틸러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EBS가 낳은 대한민국 최고의 유튜브 스타 ‘펭수’의 특별한 만남의 현장이 ‘자이언트 펭TV’ 채널에서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3일(수) CGV 영등포 ScreenX 관에서 진행된 스페셜 시사회의 무대인사에서 마주하게 된 ‘펭수’와 ‘에이전트 미니언즈’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에이전트 미니언즈’와의 만남에 앞서 ‘펭수’는 악당 전담 처리반 AVL 사무실을 그대로 구현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포토존을 방문한 것은 물론 ScreenX 전용으로 특별 제작된 ‘슈퍼배드 4’ 예고편까지 사전 관람하며 ‘슈퍼배드 4’를 향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슈퍼배드 4’의 ScreenX 시사회를 찾은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무대인사에서는 ‘펭수’가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인 멜빵 바지를 착용하고 ‘미니언펭’으로 전격 변신했다. ‘미니언펭’이 된 ‘펭수’는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많은 관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고 관객들과 함께 단체 사진 촬영까지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한편 ‘슈퍼배드 4’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