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5 및 엑스박스 시리즈X|S, 스팀용 격투 게임 ‘철권 8’의 나이키와의 협업 및 캐릭터 미시마 헤이하치의 복귀를 발표했다.
먼저, ‘철권 8’과 나이키의 협업을 톷해 카자마 진과 미시마 카즈야를 이미지화한 나이키 에어 폼포짓 원 디지털 스니커즈와 올가을 선보일 예정인 게임 내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됐다.
게임 내 캐릭터들이 나이키 에어 폼포짓 원 스니커즈를 착용하며, 게임 스테이지 어반 스퀘어의 배경 간판을 나이키 스우시가 장식하는 등 나이키의 콘텐츠가 게임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철권’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미시마 헤이하치가 부활한다. 게임 발매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DLC로 공개된 헤이하치는 2024년 가을 철권 로스터에 복귀할 예정이다.
‘철권 8’에서는 시리즈 중 처음으로 스토리 모드에 완전히 새로운 챕터가 추가된다. 카자마 가문과 미시마 가문의 대립을 이어가는 ‘더 다크 어웨이큰의 스토리가 확장된다. 스토리 모드 확장팩은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된다.
한편, 2024 철권 월드 투어 결승전 개최지가 공개됐다. 결승전은 12월 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며 12월 5일부터 글로벌 및 지역 리더보드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