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위생교육 캠페인, ‘슈퍼 건강 히어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슈퍼 건강 히어로’ 온라인 수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완주율이 높은 우수 학교를 선정, 해당 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약 40분 동안 학교 대강당에서 이뤄졌으며,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레크레이션 형식으로 다양한 게임과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끼도록 영상에 출연한 ‘치카쌤’이 직접 사회를 맡아 전체적인 교육을 이끌었다.
개회식과 함께 진행할 게임 스토리를 소개한 후 ▲온라인 수업 내용 기반 OX 퀴즈 ▲강당 곳곳에 숨겨진 세균 캐릭터 토큰 찾아 무찌르기 ▲‘시스테마’ 양치 모형 교구 활용한 올바른 양치법 알아보기 ▲‘아이! 깨끗해’ 손세정제로 6단계 손 씻기 후 검사키트 확인 ▲참여자 전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며 수업을 마무리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배운 내용들을 점검, 실습하며 아이들이 올바른 양치질 방법과 손 씻기 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찾아가는 위생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유익함을 한 번에 잡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초등생 위생 인식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