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는 6월 우수베타게임에 메타본엔터테인먼트의 ‘건틀렛 AFK RPG’를 선정했다.
‘건틀렛 AFK RPG’는 타이탄을 물리치기 위해 고대 시공석을 모아 ‘힘의 건틀렛’을 완성하는 이야기를 담은 방치형 액션 RPG다.
메타본엔터테인먼트 김주은 대표는 “건틀렛 AFK RPG는 RPG 본연의 재미인 수집과 성장에 집중해 개발했다. 원스토어를 통해 좋은 평가와 소중한 피드백을 받아 감사하다. 더욱 개선된 빌드와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해 조만간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또한 원스토어는 7월 28일까지 ‘7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하고 있다. 전시작은 ‘메틴: 파멸의 서곡'(세시소프트), ‘픽셀몬 키우기'(릭셀소프트), ‘밀리터리 워 방치형 시뮬레이션'(클래게임즈), ‘AI특공대'(모노버스), ‘월드 오브 슬라임'(에이펙스허브), ‘난세표류기'(투캉프로젝트) 등 6종이며,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에코챌린지’와 ‘은퇴한 마왕 키우기’, ‘웨폰 서머너: 웨폰 키우기’가 7월 말일까지 공개되며, 전시 기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천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