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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가 최근 발송한 복날 인기 상품 조사 결과 기업은 치킨을, 임직원을 상품권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KT알파가 초복 판매 데이터 및 자체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업 담당자가 발송한 복날 선물은 치킨 브랜드(57.5%), 신세계 상품권(6.2%), 배스킨라빈스(5.8%)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반면 직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복날 선물은 현금성 선물로 나타났다. 기프티쇼 비즈 기업 고객 대상으로 복날 선물 만족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백화점 상품권(36%) △모바일 교환권(29%) △복날 선물을 받은 적이 없다(20%)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올해 초복 선물 판매액은 전년 대비 약 20% 증가했다.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선 복날을 맞아 임직원 및 고객 등에게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려는 기업 고객들의 구매가 주를 이뤘기 때문이다.
KT알파는 복날을 맞아 선택형 쿠폰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택형 쿠폰은 카테고리 및 금액대에 상관없이 최대 20개의 상품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수신자가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마케팅 수신 동의 후 메시지에 복날 키워드 포함하여 선택형 쿠폰 구매하면 자동 참여되며, 구매금액 구간에 따라 리워드(3%)를 비즈머니 형태로 제공한다. 비즈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게 이마트 5000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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