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푸디언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유기농 ABC주스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19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앵콜 기획전은 오는 8월 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된다. 24포입이 들어있는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1박스당 1만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너셋 유기농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 유기농 100% 원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주스로, 최소 3년간 합성 농약 및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작품을 원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공정 및 포장 위생에 대한 철저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휴온스푸디언스만의 특별한 배합비(사과 6: 당근3: 비트1)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맛과 영양을 최대로 보존한 아셉틱 무균 공법으로 만든 에콜린 파우치를 적용했다. 특히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을 절감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은 친환경적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휴온스후디언스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많은 분들이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기농 ABC주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