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김은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수영 보조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수영 중 균형을 유지하는 요령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엠보싱 처리된 표면과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으로 미끄럼 없이 꽉 잡을 수 있다. ‘수영용 핸드패들’은 물의 저항을 키워 팔과 손목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손목과 손가락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수영할 수 있다. ‘수경 연결형 귀마개’는 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수영 자세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안경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분실의 위험을 줄여준다.
물에 닿아도 젖을 걱정이 없는 재질의 수영가방도 마련했다.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물 빠짐과 통기성이 뛰어난 ‘2단 메쉬 수영 가방’은 여섯 개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남다른 수납력을 선보인다. 각각 다른 크기의 주머니에는 선크림, 세면도구, 빗 등 다양한 수영용품을 보관할 수 있다. 생활방수가 될 뿐만 아니라 입구를 단단히 조일 수 있는 ‘스트링 수영 가방’은 메고 다닐 수 있는 어깨끈으로 해변이나 풀장에서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앞쪽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있어 자잘한 소품을 넣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취미나 운동으로 즐기기 좋은 수영에 관심을 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스포츠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