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R+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와 SSR 동료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를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두 캐릭터는 성인의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연 이화는 아군 보호에 특화된 서포터로, 엔도르시는 적군을 매혹시키는 스킬을 보유한 탱커로 등장한다.
또, 넷마블은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바캉스 의상 4종을 업데이트하고, 성장 시스템 레볼루션의 최종 단계를 확장했다.
최고의 승자를 겨루는 PvP 콘텐츠 진검승부 시즌 1도 공개됐다.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현재까지 육성한 신수 슬롯을 비롯한 모든 동료와 시동 무기를 조합해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콘텐츠다.
넷마블은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주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들은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받을 수 있으며, 4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 무기 세트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1주년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가 31일까지 열린다. 이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시랼 신규 의상을 받는다.
더불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00장과 1주년 특별 칭호 등이 31일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부유석 대축제 이벤트로 레볼루션 재화, 고급 신해의 숫돌, SSR 등급 동료 등이 제공되며 이벤트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최대 2만개의 부유석이 주어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