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구슬아이스크림 브랜드 ‘디핀다트코리아’와 손잡고 구슬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선보이며 편의점 운영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부터 업계 최초로 디핀다트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세븐일레븐X디핀다트코리아’ 숍인숍 매장 구축에 나서고 있다.
이번 구슬아이스크림 전문매장 도입을 통해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기존에 편의점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구슬아이스크림은 2030 MZ세대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과거 소량으로만 판매했던 것에 비해 최대 350g(650ml 가량의 음료 컵)의 크기로 즐길 수 있어 일명 ‘성공한 으른(어른)의 맛’이라는 평을 받으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디핀다트 레인보우, 초코, 민트초코, 바나나스플릿, 딸기, 허니핑키블루 등 6종과 세가지 사이즈(싱글, 라지, 2x라지)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유동인구가 크게 증가하는 휴가지에서 구슬아이스크림 수요가 높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고 6월 초부터 세븐일레븐 강릉곶감점, 부산광안지웰점, 양양르부르낙산점 등 국내 유명 관광지 6개 점포에서 선 판매를 시작했다.
이달에는 세븐일레븐 여의 IFC몰점, 대전은행점, 이천관광대점 등 도심지에 위치한 점포 위주로 확대해 나가며 연내 약 100여개 점포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사진=세븐일레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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