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는 맥주 성수기 시즌을 맞아 청정라거-테라와 JTBC 최강야구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여의도 직관데이’는 직접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느꼈던 전율의 순간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로 연출한다.
팝업스토어는 △제품 구매존 △굿즈존 △체험존 △시음존으로 구성된다.
최강야구 엠블럼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테라 500ml 4캔과 전용잔 1개, 패키지 전용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장바구니와 오프너, 야구공, 인형, 피규어 등 협업 굿즈 8종을 판매한다.
쏘맥자격증 제작과 게임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최근 출시한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EAST 팝업존에서 오는 19~30일 운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경험 기회를 주기 위해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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