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스마트 생활 가전 전문 기업 플랩슨(Plabson)이 오늘(16일) 오후 7시 플랩슨 오즈캔 자동 센서 쓰레기통의 특별 이벤트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100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플랩슨 오즈캔 자동 센서 쓰레기통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혁신적인 생활 제품으로 소음을 최소화한 무소음 자동 센서 작동 기술이 탑재된 쓰레기통이다. 특히 오즈캔의 혁신적인 기능 중 하나는 자동 봉투 밀봉 기능이다. 쓰레기가 차면 전면 버튼을 3초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봉투를 밀봉하여 깔끔하고 편리하게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으며 자동 리필 기능으로 손을 쓰지 않고도 리필 봉투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한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색상 옵션과 공간 절약형 설계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아울러 이번 라이브에서는 이미 오즈캔 쓰레기통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리필 특가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플랩슨 업계 관계자는 “7월 16일 진행되는 플랩슨 오즈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자동 센서 쓰레기통의 우수성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실시간 소통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를 기대하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