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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이 새로운 핵심가치로 정한 ‘고객 지향’ 건설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GS건설은 다음 달 입주를 앞두고 있는 경기 광주시 GS건설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장에서 지난 13~15일 3일간 신입사원들의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장에서 올해 7월 입사한 신입 직원 50여명은 직무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입주 예정 고객들을 직접 만나 그들의 의견을 듣고 고객의 눈으로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행사는 GS건설이 최근 새롭게 정한 핵심가치 ‘고객 지향’의 첫 걸음을 현장에서 직접 배운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2월 건축수행그룹 및 CSO 소속 신입사원만 현장교육에 투입됐지만, 이번 신입사원부터는 직무에 관계없이 전체 신입사원으로 범위를 확대했다. 회사의 새 핵심가치가 고객지향인 만큼 모든 직원이 현장에서 고객의 입장이 되어야 고객만족이 가능하다는 취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GS건설은 설명했다.
신입사원들은 현장에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취지와 프로세스를 배웠다. 또 자이 아파트 사용 매뉴얼이 탑재된 ‘자이 앱’을 고객의 입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체험을 했다. 직접 준공을 앞둔 현장을 둘러보며 신입사원들은 개선점·품질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제안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직무에 관계없이 전 신입사원을 현장에서 고객들과 만나게 한 것은 그만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겠는 회사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신입사원들은 첫 걸음을 현장에서 고객만족을 향해 내딛으면서 자연스레 회사의 비전을 체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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