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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SSF샵, 상반기 매출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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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F샵 상반기 매출 1위에 오른 아미의 폴로 셔츠./삼성물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 상반기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은 ‘하트 로고’로 전세계 패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티셔츠 하나만으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2~3위에는 사랑스러운 ‘여우 로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아이템들이 꼽혔다. 폭스 헤드 자수 패치로 매력적인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성 반소매 티셔츠가 2위를 차지했고, 남성 폭스 헤드 폴로가 3위에 랭크됐다.

클래식 브랜드 빈폴의 선전도 눈길을 끈다. 우수한 품질과 착용감이 좋은 반소매 피케 티셔츠가 인기를 끌며 4위를 거머줬다.

크로와상백으로 유명한 르메르는 올드머니룩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새롭게 선보인 스몰 소프트 게임백을 앞세워 5위를 차지했다.

6위는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에서 운영하는 단톤의 반소매 포켓 티셔츠가 올랐다.

7위에는 아우터 맛집 브랜드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세미 오버핏 재킷이 꼽혔다.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 아이디어의 베이직 카디건과 아식스 젤 키야노 14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SSF샵에서 제공한 단독 프로모션 혜택에 힘입어 각각 8위와 9위를 차지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올 상반기 신명품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아·메·르(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가 SSF샵 매출을 견인했다”며 “젊은 층이 기대하는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고 실용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브랜드위크, 핫딜페스타 등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024년 SSF샵 1~6월 매출 금액 기준 베스트 10 순위./삼성물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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