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소상공인연합회와 ㈜써티블랙이 지난 10일 소상공인을 위한 음악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들에게 사용하기 편하고 가벼운 음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장 운영을 돕고, 동시에 스넥스 가입 매장을 지원하는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MOU 체결로 ㈜써티블랙은 동대문구 소상공인들에게 매장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대문구 소상공인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매장 내 분위기를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소상공인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매장 운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적극적인 지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대문구 소상공인들이 스넥스 매장 음악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스넥스가 더 많은 소상공인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한다.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동대문구 소상공인들의 사업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 김윤길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써티블랙 조혜근 대표도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와 ㈜써티블랙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써티블랙은 음악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장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며,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