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개봉 2주차 무대인사 확정과 함께 2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오는 7월 20일(토)~21일(일) 주말 양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건대입구점에서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통해 다시 한번 가까이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7월 20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를 2회 이상 관람 또는 개봉 기념 스페셜 무대인사 회차를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7월 21일(일) 무대인사의 마지막 회차는 With 아티스트 상영회로 진행되어 안지영과 같은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찬 2주차 무대인사 예매는 7월 16일(화) 오후 2시에 오픈되며 이전보다 더욱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 팬들의 기대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개봉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19일(금)부터 소진 시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를 관람한 관객 대상 포토카드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포토카드는 안지영이 직접 촬영한 셀카 비주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는 당일 영화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