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
오는 8월 12일 까지 신라면세점과 함께 하는 프로모션
계약금 10만 원 할인 쿠폰 및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
현대차와 신라면세점이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일,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을 기념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2일(월)까지 약 한 달 간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서울점, 인천공항, 제주점 등) 내 배너 또는 현장에서 배포하는 지류 안내권 및 신라면세점 앱, 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차량 구매를 지원하는 ‘구매 이벤트’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로 실시된다.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먼저, 현대차는 신라면세점 고객 누구나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s리워즈 $75(7만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와 신라면세점은 면세점을 통해 50달러(한화 약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1명)에게는 ‘캐스퍼 일렉트릭’ 1대가 증정되며, 2등(20명)과 3등(50명)에게 각각 신라스테이 숙박권, 여행용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한편, 현대차는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항속형)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9일(화) 시작했다.
특히, 캐스퍼 일렉트릭은 독보적인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전기차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최대 주행 가능거리 315km를 달성하고, 차량 내부는 물론, 외부로 220V 전원을 자유롭게 공급할 수 있는 실내·외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적용했다.
여기에,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서라운드 뷰 모니터(SVM),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 등 차급을 뛰어넘는 다채로운 편의·안전 사양을 적용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