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요지와 함께 동네 산책 중 우연히 김나영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공효진. 프린트 티셔츠, 7부 레깅스, 슈즈와 백까지 올블랙으로 맞춰 입고 캣아이 선글라스까지 더해 동네 마실 룩에도 시크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한강 공원을 산책하는 전종서의 힙한 순간! 슬림한 블랙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볼드한 블렉 벨트로 포인트를 줬어요. 선선한 바람을 대비하여 준비한 집업 후디와 볼캡까지 느낌 있는 한강 산책룩이 완성되었네요.
윈터는 레오퍼드 패턴의 민소매 드레스로 시원한 여름밤의 공기를 만끽하며 자유로운 밤 산책을 즐겼습니다. 여기에 메탈 프레임의 안경을 더해 편안한 무드가 더욱 잘 드러나도록 했어요. 꽃을 배경으로 한 느낌 있는 사진까지! 낭만이 넘치는 여름밤이네요.
느낌 있는 사복 패션을 보여주는 노윤서. 그의 밤 산책룩 역시나 그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가 묻어납니다. 볼드한 프린트 티셔츠에 편안한 아노락 팬츠를 매치하고 블랙 컬러의 집업 후디로 마무리했는데요. 모두 루스한 실루엣으로 통일하여 편안하고 힙한 무드를 놓치지 않았네요.
노을이 지는 낭만적인 순간, 있지 예지가 시원한 음료를 한잔 들고 여유로운 산책을 시작합니다. 귀여운 프린트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레이스 장식의 화이트 쇼츠를 입고서 말이죠! 키치한 포인트들이 있는 아이템을 매치하여 꾸안꾸 산책룩이 완성됐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