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제작 스튜디오지담, 초록뱀미디어, 김종학프로덕션) 이종원의 세계 랭킹 1위에 빛나는 도파민 폭발의 테니스 경기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코트 위를 누비는 테니스 왕자 이신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감탄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신은 긴장감 가득한 경기장을 바라보며 호랑이 같은 포효를 뿜어내 랭킹 1위의 위용을 과시한다. 특히 라켓을 힘껏 쥔 팔의 꿈틀거리는 파워와 흐트러진 머리가 청량한 에너지를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경기 도중 돌연 관중석을 향해 애절한 눈빛을 던지고 있어 그의 감춰진 스토리에도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곧이어 사냥을 준비하는 호랑이처럼 라켓을 쥐고 몸을 낮춘 이신의 모습이 탄성을 자아낸다. 공을 쫓는 날카로운 시선이 절로 땀을 쥐게 하는 한편, 프로 선수 못지않은 단단한 팔과 허벅지의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날 촬영은 이종원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와 에너지 덕에 실제 테니스 경기를 보는 것 같은 촬영 장면이 연출됐다”며 “이종원의 모든 매력이 총망라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 이종원의 파워풀한 모습과 더불어 김재중과 펼칠 티격태격 형제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MBN 새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는 2024년 8월 2일(금)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일본 U-NEXT,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인도에서는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 독점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