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NBA 2K25’ 스탠다드 에디션의 커버 모델로 NBA 올스타 5회에 빛나는 보스턴 셀틱스의 포워드이자 현NBA 챔피언인 제이슨 테이텀을 선정했다.
제이슨 테이텀은 에이자 윌슨과 함께 NBA 2K25 올스타 에디션의 듀얼 커버 스타로 등장한다.
표지로 선정된 제이슨 테이텀은 “NBA 2K25의 표지 선수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며 “어렸을 때부터 NBA 2K를 플레이해왔고 언젠가 표지 모델이 되는 것이 꿈이었고 NBA 챔피언십을 우승한 후에 내 오랜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에이자 윌슨은 WNBA 두 번의 연속 챔피언, 두 번의 WNBA MVP, 그리고 여섯 번의 WNBA 올스타에 선정된 라스베이거스 에이시스의 포워드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판매되는 게임스탑 독점 에디션인 NBA 2K25 WNBA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울러 빈스 카터는 올스타 8회, All-NBA 팀 2회, NBA 덩크 콘테스트의 전설적인 인물로, 2024년 네이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NBA 2K25 명예의 전당 에디션 커버에 등장한다.
한편, NBA 2K25는 9월 7일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PC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