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여름 이벤트 1부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수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로네텔, 카르데일,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사냥 시 주어지는 얼음 과자를 모아 트로네텔 마을에만 등장하는 NPC에게 가져가면 황혼의 탈것/무기외형 선택 상자, 수집 탭에 등록하는 얼음 축제 티켓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NPC는 매주 금, 토, 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출현한다.
이와 함께 시즌 한정 의상 수영복 2종이 추가됐다. 의상은 11일 오후 7시 45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는 카르데일 지역과 메인 및 외전 퀘스트가 추가됐다. 카르데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어지는 면사로 방어구 장비 내갑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장비를 강화시키는 축복 시스템이 추가됐다. 재료인 축복석을 이용해 동일한 축복을 장비에 부여하면, 장비 개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와 효과가 활성화되는 축복 공명 효과가 적용된다. 축복석은 카르데일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빛바랜 성배로 제작 가능하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의 여름 이벤트 2부는 25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