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김형근골프스쿨이 창립 6주년을 맞아 6월과 7월 두 달간 무료 숏게임 레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형근골프스쿨은 매년 매 시즌마다 국내 및 해외에서 골프 전지훈련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골프레슨 전문업체다.
이번 무료 숏게임 레슨의 진행 대상은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국내 모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반(7시~10시), 일요일 오전반(7시~10시), 오후반(16시~19시)이 진행된다.
특히 김형근골프스쿨에서 근무 중인 모든 소속 프로(KPGA, KLPGA)들이 참여할 예정이라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김형근골프스쿨의 숏게임 레슨을 담당하고 있는 KLPGA 김민솔 프로는 “창립 6주년 행사로 두 달 동안 모든 골퍼분들을 대상으로 무상 숏게임레슨을 진행한다”며 “당초 계획은 지난 6년 동안 한번이라도 업체를 찾아주신 회원분들이 대상이었으나, 보다 폭넓은 대상으로 확대해 많은 분들에게 무상 숏게임레슨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레슨을 희망하고자 하는 분들은 숏게임 레슨이 진행되는 시설 이용료만 결제 후 무상 숏게임 레슨을 받으면 된다”며 “매너 좋은 많은 골퍼분들의 참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