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은 지역 사회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김포 뉴고려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김포 뉴고려병원은 심혈관 중재시술 및 뇌혈관 중재시술 인증병원으로, 중증 의료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중증도가 높은 뇌심혈관 환자들에게 체계적인 로봇 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김포 대표 의료기관이다.
휴테크와 뉴고려병원은 이번 협약으로 뇌혈관, 심혈관 환자들 중 급성 재활환자군 중 일부를 대상으로 ‘식스패드 풋 핏 2(SIXPAD Foot Fit 2)’과 같은 휴테크의 첨단 헬스케어 제품이 재활 환자들의 보행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모니터링을 하며 데이터를 쌓아갈 예정이다.
식스패드 풋 핏 2은 발을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하체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저주파 EMS 트레이닝 기기로, 20Hz 전기 자극을 통해 발바닥부터 무릎 아래까지 속근 형성 및 강화를 돕는다. 즉, 발을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종아리 근육 강화를 도와 노년층의 갑작스러운 발목 뺌 예방과 낙상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성진 휴테크 대표는 “재활 분야에서 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김포 뉴고려병원과의 이번 협력을 통하여 지역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며 “풋핏이 재활 환자분들의 보행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