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임택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8월 말까지 KB스타기업뱅킹 내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통합 이벤트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든 이벤트에 응모 및 참여 조건을 달성하면 최대 10만 원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로 KB스타기업뱅킹을 신규 가입한 고객 및 해당 앱에서 대출 약정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만 원의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과 대출 약정 이용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2만 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는 카드사 가맹대금 이벤트로 대상 고객은 올해 1월부터 이달 4일까지 카드사 가맹대금 입금 이력이 없거나 KB국민카드 가맹대금 이력만 있는 개인사업자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가맹대금 누적 입금액이 50만 원 이상이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2만 원을 지급한다. 무적입금액 5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보너스 경품으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 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5만 원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달 4일까지 급여 송금 이력이 없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종업원 급여 송금 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8월 말까지이며, 9월 말까지 KB국민은행 계좌로 월 합산 기준 100만 원 이상 급여를 송금한 종업원 수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개인사업자분들이 KB스타기업뱅킹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고 아울러 최대 10만 원 상당의 경품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