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큐텐은 ‘위시플러스’가 해외 K팝 팬이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지 판매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큐텐은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의 새 굿즈 ‘실버 포일’의 글로벌 판매처로 위시플러스, 큐텐 싱가포르가 함께 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티즈는 최근 발매한 미니 음반이 빌보드 200에 4주 연속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팝 아티스트다.
이번 실버 포일은 에이티즈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를 기념해 한국의 이미지로 담은 패키지와 특전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멤버별 실버 포일 총 8종과 단체 실버 포일 1종을 포함한 총 9종이다. 단체 실버 포일은 실버 포일을 수집할 수 있는 병풍 스탠드도 추가 제공한다.
에이티즈 실버 포일은 오는 1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큐텐 고객은 현지 통화로 구매해 상품을 직배송 받는다.
큐펜은 이번 에이티즈 굿즈 판매를 기점으로 위시플러스의 K팝, K컬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 브랜드 상품을 위한 전용 판매 채널 K-에비뉴에 K팝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또 중장기적으로 다양한 공식 굿즈와 앨범 판매는 물론 글로벌 팬미팅 티켓, 투어 상품 판매도 추진한다.
조미영 큐텐 북미 사업 총괄 실장은 “큐텐은 자체 보유한 국내외 플랫폼으로 K팝 엔터테인먼트사들에게 높은 효율의 글로벌 판매 확대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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