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여름 제철음식과 우리 농산물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농협 브랜드 신선식품 프로모션’을 통해 양곡, 목우촌 등 농축협 상품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에서는 ‘농협 신선식품 산지직송’ 이벤트가 열려, 양곡, 한돈, 과일 등 농협 신선식품을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에서는 축산 등 행사상품에 대해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와 함께라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편의점에서도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샌드위치 전 상품에 대해 30%를 ▲CU는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 30%, 인기 안주 행사상품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까지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맥주 행사상품에 대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이마트24에서는 불쾌지수 해소 상품 5종과 편슐랭 상품에 대해 30%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시원한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초대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GS25는 ‘GS25 뮤직 앤드 비어페스티벌(뮤비페, ~7.14)’ 초대권을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서핑페스타(~7.28)’ 초대권을 추첨 응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NH농협카드의 결제·생활 플랫폼 NH 페이(pay)에서는 7월 한 달간 ‘더위극복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1회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20L)(1명) ▲설화수 상백선 크림세트(3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2회차 이벤트 응모 고객을 추첨하여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1명) ▲LG디오스 와인셀러(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증정한다.
상기 다양한 이벤트들은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를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공식 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 다가올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