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2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대·소인, 주중·주말 관계없이 올여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10개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방문할 수 있다. 특히 구매 후 선호하는 일정·여행지 등에 따라 이용 시설을 결정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한 나들이 계획을 돕는다. 유효기간은 극성수기 포함, 올 8월 31일까지다.
‘썸머패스’ 라인업을 살펴보면 워터파크 7곳(△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 스파비스 △쏠비치 양양 오션플레이 △테르메덴 풀앤스파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소노벨 경주 오션플레이)을 비롯해 △수상레저 ‘캠프통포레스트(BIG 2 이용권)’ △테마파크 ‘서울랜드’ △코엑스아쿠아리움(아메리카노 1잔 포함)까지 총 10곳이다.
전국 물놀이 명소는 물론, 장마철 등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하기 좋은 핫플레이스까지 다채롭게 엄선했다.
론칭을 기념해 12일까지 ‘썸머패스’를 한정 특별가에 판매한다. 즉시 할인가 기준, 2만4,900원이며 오픈 당일(8일) 최대 혜택가 1만9,854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득템 찬스로 △‘몬스터메가세일’ 18% 할인쿠폰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10% 할인까지 중복 지원한다. 또 오전 10시부터 ‘티몬플레이’ 라방을 열고, 생생한 상품 설명과 쇼핑 정보 등을 전한다.
특히 시설별 정상가의 최대 67% 할인가에 다녀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하이 시즌 정상가는 대인 기준, 6만원이지만 8일 최대 혜택으로 ‘썸머패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할인율은 67%에 이른다.
단 일부 시설(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및 시즌별(‘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골드시즌, ‘아산 스파비스’ 극성수기 등) 현장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썸머패스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티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