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집안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파스텔 컬러 주방 가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에 맞게 주방 곳곳을 채우는 다양한 소형 주방가전 아이템들을 파스텔 컬러로 선택하면 집안을 더욱 산뜻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켄우드 kMix 키친머신 시리즈는 유럽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크림 색상과 비비드한 레드 색상 2종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 무드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유니크한 컬러의 완벽한 조화는 베이킹/쿠킹 스튜디오, 카페, 가정 등 키친머신이 놓인 공간을 한층 감각적으로 돋보일 수 있게 해준다.
드롱기의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부드러운 실크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베이지, 감각적인 바이올렛 컬러처럼 흔하지 않아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파스텔 톤의 색상을 비롯해 블랙, 화이트까지 총 4가지 색상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작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900g의 가벼운 무게와 0.8L의 초소형 사이즈로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뚜껑을 열고 물을 채울 때 손 쉽게 열고 닫는 원터치 버튼, 물의 양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수위 표시창까지 갖췄다.
뉴트리불렛의 퍼스널 블렌더는 최근 선보인 2024 리미디트 에디션인 매트 베이지와 매트 핑크는 누르기만 하면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빠르게 제조할 수 있는 간편한 기능은 물론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주방에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인기 컬러인 매트 베이지와 매트 핑크 색상 외에도 매트 블랙, 매트 화이트, 매트 그린, 매트 옐로우, 샴페인, 레드, 블루, 화이트까지 총 10개의 다채로운 색상 선택지를 제공한다.
제니퍼룸의 마카롱 제습기는 마카롱을 닮은 은은한 파스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더욱 인기다. 무엇보다도 그레이, 피치, 버터, 오트밀, 아쿠아마린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춰 여름맞이 인테리어용으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실내 습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조절하여 일일 최대 12ℓ의 제습량을 제공함으로써 곰팡이 방지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습기의 물탱크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을 중지하여 물 넘침 사고를 방지해주며, 필터와 물탱크는 탈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수면과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 4중 소음 방지 기술도 적용했다.
SK매직의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세이지 그린, 핑크, 블루 총 4가지 색상 옵션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도 국내 최초로 얼음물 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할 수 있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 혁신상을 수상하여 세계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로 무더운 여름철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