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물량 1200개 선착순 판매…정식 점포 출시 이달 말 예정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한다고 5일 밝혔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한 디저트 업체에서 초콜릿 안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중동식 면인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디저트 제품이다.
해당 업체가 특정 시간에 한정된 수량만 온라인으로 판매해 두바이 현지에서도 매우 구하기 힘든 인기 제품이다.
국내에선 유튜버들이 해외에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드는 영상을 앞다퉈 올리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디저트로 떠올랐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이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사용해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정식 출시에 앞서 세븐일레븐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한다. 9일 총 1200개 물량을 선착순 판매하며 1인당 4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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