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커피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생 아이스 커피’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한국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 커피 취향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 등 더 확대된 아이스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총 1만2천여 명의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가 투표에 참여했으며 버츄오 라인에서는 ▲아이스 레제로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아이스 포르테, 오리지널 라인은 ▲프레도 인텐소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프레도 델리카토가 인생 아이스커피에 선정됐다.
아이스 레제로, 아이스 포르테, 프레도 인텐소, 프레도 델리카토는 아이스 전용 캡슐로 아이스 음료로 마실 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스 레제로는 에티오피아산과 인도네시아산 아라비카가 균형 있게 어우러져 청량하고 마일드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스트셀러다. 실제 “언제 먹어도 깔끔하고 개운한 맛과 향, 손님에게 대접하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다고 한다” “얼죽아에게는 최고의 캡슐”이라는 생생한 후기가 이어지는 등 클럽 멤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고객의 의견과 취향을 반영한 아이스 전용 캡슐을 매년 선보이며 아이스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여름시즌 처음 선보인 ‘아이스 써니 아몬드 바닐라향’ 또한 아이스 전용 캡슐로, 햇살을 닮은 달콤한 풍미의 아몬드향과 바닐라향이 인상적이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커피를 보다 다채롭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레시피도 공개했다. 아이스 써니 아몬드 바닐라향 커피와 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써니 아포가토’를 비롯해 커피와 달콤한 과일 및 시럽의 조화가 매력적인 ‘코코 피나 콜라다’, ‘루비 코스모폴리탄’ 등이 있다.
한편 내달 16일까지 기억에 남는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인 ‘커피 바드’와 함께하는 ‘썸머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여름 휴양지에서 영감을 얻은 4가지의 인생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직접 제조하고 시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사진=네스프레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