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웨딩 테마 이벤트 결혼 전쟁, 150회 무료 소환 제공 1.5주년 맞이 이벤트, 이용자 대상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선보이는 웨딩 이벤트 결혼 전쟁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난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와 보스를 공략,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정령 비올레트와 가넷, 에일린의 웨딩 코스튬과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주년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일까지 최대 150회 정령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에버스톤을 비롯해 소환권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에버스톤 2100개, 메피스토펠레스 오리진 승급 지원 상자, 에픽 정령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성장 업! 점핑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좋아하는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2회 에덴 갓 탤런트도 열린다. 에덴 갓 탤런트는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제작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고 티켓을 획득해 정령에게 투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보스 콘텐츠 월드 레이드 – 등대지기의 시즌도 열릴 예정이다. 보스를 공략하고, 예장 등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