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가 다양한 ‘리테일 신상품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개관 110주년 기념으로 스페셜 와인 컬렉션, 가정 간편식(HMR), 베이커리, 라이프 상품 등 각 리테일 분야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각 산지별 유명 프리미엄 와인 리스트로 구성한 스페셜 와인 컬렉션을 10월 1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샴페인으로는 조선호텔이 독점으로 공급하는 ‘듀발 르로이 블랑 드 블랑 프리미에 크뤼 2008’을 비롯해 ‘줄 라쌀 뀌베 프레페랑스 브뤼’, ‘파이퍼하이직 레어 2013’ 등 총 5종이, 화이트 와인은 나파밸리 최초의 퓌메블랑인 ‘로버트 몬다비 에스테이트 오크빌 퓌메 블랑 2020’을 포함한 8종, 레드 와인은 ‘르 까리용 드 안젤루스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2013’, ‘샤또 안젤루스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클라세 2019’ 등 9종이 준비된다.
100주년 당시 개발한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를 110주년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해 ‘비벤떼 컨티뉴에’ 커피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조선 팰리스의 ‘1914 라운지앤바’를 비롯한 9개 호텔 내 라운지앤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110주년 스페셜 에디션 상품으로 조선호텔 개관 연도의 의미를 담아 ‘1914 펜 트레이’와 ‘1914 노트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1914 펜 트레이는 명함, 메모지, 열쇠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1914 노트 디스펜서는 메모를 보관하거나 새로운 내용을 작성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정 간편식 신제품으로는 ‘조선호텔 한우미역국’을 출시했으며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상품으로는 ‘조선호텔 마카다미아 치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조선호텔 더블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 쿠키 선물 세트 △루이스 인견 차렵 이불 △110주년 기념 호텔 타월 10매 세트 △루나 플로어매트 세트 등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테일 각 파트에서 110주년의 뜻 깊은 의미를 담아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호텔에 방문해서는 110주년 스페셜 와인과 커피를, 가정에서는 조선호텔의 세심한 손길을 담은 다양한 리테일 상품”이라고 말했다.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샌드위치 3종(계란샌드위치, 베이컨감자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공정 과정에서 빵에 보습을 더하기 위한 특수 공정을 추가해 일반 식빵에 비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전체 상품의 65% 이상을 속재료로 구성해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는 공정 방식을 택했다.
지난 6월 25일 계란샌드위치에 이어 7월 2일 베이컨감자샌드위치를 출시했으며 오는 16일 참치샌드위치 출시를 앞두고 있다.
GS25는 한끼혁명 3탄 출시를 기념해, 한끼혁명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밥, 컵델리, 샌드위치, 주먹밥 등 한끼혁명 시리즈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GS앱에 생성되는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하는 방식이다.
고다슬 GS리테일 FF팀 MD는 “앞으로도 편의점 먹거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간편식 카테고리에 대한 혁신적인 리뉴얼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