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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2024 글로벌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이번 회의에서 임직원들은 향후 지역별 사업 전략을 발표하고 국가별 성공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 밖에도 △국가별 우수 경영 및 마케팅 사례 △현지 식문화에 따른 차별화된 메뉴 전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및 운영 현황 △국가별 교육 및 채용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이룬 해외 3000억원 매출을 축하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말고 글로벌 성장의 초격차 경쟁력을 공고히 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BBQ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추진하는 동시에, 국가별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매장 운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지난해 해외 57개국 700여 개 매장에서 3000억원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해외 법인이 거둔 마스터 프랜차이즈 수수료 로열티 수익은 1100억원에 이른다. 미국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중남미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아시아를 넘어 피지에 진출하며 오세아니아로도 사업을 확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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