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매출 성수기를 맞아 7월 한 달간 ‘우리동네 편캉스’를 주제로 1700여 종의 상품을 1+1, 가격할인 등의 행사로 선보였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무더위 극복을 위한 음료, 빙과류 1+1 행사 △국제 스포츠 행사 응원을 위한 주류, 치킨 파격 행사 △긴 장마를 대비한 레인(Rain) 마케팅 등이 꼽힌다.
GS25는 하절기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음료, 빙과류 224종을 1+1 행사로 선보인다. 예년 대비 1+1 행사 상품을 무려 50%가량 확대한 규모로 ‘코카콜라제로’, ‘게토레이’, ‘넷플릭스 에너지음료’, ‘넷플릭스 초코칩파인트’, ‘더위사냥’ 등 카테고리 별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나뚜루 파인트 전 상품의 경우 GS페이로 구매 시 1+1 할인 혜택이 15일까지 적용된다.
이외 무더위 극복 상품인 삼계탕, 장어추어탕 등 보양식 메뉴를 1+1 행사로 선보이며 통수박의 경우 KB국민카드 구매 시 3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독일(유럽 축구대회)에서 파리로 이어지는 국제 스포츠 행사에 맞춰 ‘치맥’(치킨+맥주)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맥주 파격 행사로는 △카스ㆍ버드와이저ㆍ스텔라740ml 메가 용량 맥주 3캔 7800원 △카스ㆍ켈리ㆍ크러시500ml 병맥주 3개 4500원 △매주 목금토일, 하이네켄ㆍ기네스500ml 4캔 1만원 행사 등이 준비됐으며 7월말까지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치킨 행사는 GS25의 치킨25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GS페이로 결제 시 조각 치킨 5종 1+1 행사(7월1일~15일)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한마리 치킨 6종 30% 할인 행사(7월15일~31일) △우리동네 GS 앱으로 치킨 배달/픽업 시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등이 대표 행사로 기획됐다.
국제 스포츠 행사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도 준비됐다. △GS페이 결제 △사전예약 △편의점 배달 △편의점 픽업 등 우리동네GS 앱 4종의 서비스를 가장 많이 활용한 고객을 뽑아 ‘금ㆍ은ㆍ동 기념주화’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4개 서비스별로 각각 6명씩 총 24명을 선발해 기념주화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비오는 날마다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5천원 퀵커머스 전용 쿠폰 1천개를 선착순 제공하는 등의 긴 장마 기간을 대비한 차별화 ‘레인 마케팅’ 등도 하절기 내내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사진= GS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