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천과해’가 오는 7월 3일(수) 개봉을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를 예고,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개봉 당일부터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 안에 담아볼 수 있는 CGV 컬렉터블 기프트 ‘필름 마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만천과해’ 필름 마크는 ‘정웨이’(허광한)의 단독 비주얼은 물론, ‘조안나’(장균녕)과의 투샷까지 담겨있어 소장가치를 높인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필름커버’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모은 ‘만천과해’ 포스터 비주얼로 구성되어 있어 벌써부터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만천과해’ 필름마크는 영화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관람 티켓 제시 시 1좌석 당 1세트 증정된다. CGV 필름마크 증정 극장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포토 프레임 이벤트 또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포토 프레임 이벤트는 CGV 주요 극장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총 2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CGV 단독 포토 프레임은 개봉 당일 오전 10시부터, 7월 24일(수)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극장은 CGV 건대입구, 광주금남로, 등촌, 명동, 부천역, 소풍, 수유, 신촌아트레온, 야탑, 여의도, 연남,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계양, 인천학익, 판교, 평촌, 피카디리1958, 홍대, 대전탄방, 대전가오, 대구월성, 울산신천, 울산진장 점이다.
지난 6월 25일(화)부터 오는 7월 1일(월)까지 진행되는 ‘#반전과해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벌써부터 SNS에서 화제다. 영화 스틸에 맞춰 반전 재미를 선사하는 멘트를 직접 작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의 재치 있는 답변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만천과해’ 예매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CGV 예매 인증 이벤트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벤트는 지난 6월 27일(목)부터, 오는 7월 7일(일)까지 진행되며, CGV에서 ‘만천과해’ 예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예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배우 허광한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타임 리밋 무죄 입증 스릴러 ‘만천과해’는 오는 7월 3일(수)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