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그라나다 에스파다M’과 PC ‘그라나다 에스파다’에 각각 신규 스탠스와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한,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는 ‘3레벨 퍼퓸’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소장 캐릭터 ‘스케빈저 예가네’의 2번째 스탠스인 ‘헬파이어’를 업데이트된다. 헬파이어 스탠스에는 공격력 기반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이 포함돼 탱커로서의 안정성이 높아졌으며, 이를 응용해 파티에 힐러를 편성하지 않는 등 더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신규 스탠스는 또한 다수의 대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두 가지 범위 스킬과 공격 능력을 높여주는 자버프 스킬도 갖추고 있어, 스캐빈저 예가네를 딜러로 활용할 수도 있다. 스캐빈저 예가네는 리볼도외 지역에서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스탠스북은 제작 메뉴를 통해 만들고 배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료 영입 캐릭터인 판필로, 베리타, 리사애 대한 밸런스 상향 조정이 이뤄졌다. 전반적으로 공격속도가 빨라지고 스킬 대미지 계수가 높아졌으며 자버프 스킬들의 쿨타임이 대폭 줄어들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규 캐릭터인 가우라는 폴암을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로, 힘과 체력 능력치가 높게 설정돼 있으며 유저의 능력치 육성 방향에 따라 딜러 또는 탱커로 모두 활약할 수 있다.
전용 스탠스인 ‘린드메리’는 가우라가 해마수들을 사냥하면서 발전시킨 스킬들로 구성돼 있으며, 빙한 계열의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는 캐릭터와 함께 조합할 경우 가우라를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우라는 직업스킬인 ‘코미나 폰투스’를 사용해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증가 버프를 스스로 받을 수 있다.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입는다. 스토리 상 가우라는 바다의 해마수들과 오랜 사투를 벌여온 고대 알트리아인이라는 설정의 캐릭터로 아일리스 시나리오 ‘Dead end’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클로에’와 깊은 연관이 있다고 한다.
한편, ‘오디션’ 이용자는 의상 교환소의 스페셜 상자에서 4종류의 3레벨 퍼퓸(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을 획득할 수 있다.
퍼퓸은 아바타 의상에 경험치(퍼플), 덴(옐로우), 커플포인트(레드), 팸포인트(그린) 보너스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유저들은 기존에 보유한 아바타나 퍼퓸 메이크업을 완료한 아바타에 퍼퓸 메이크업 교체 기능을 활용해 3레벨 퍼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에 만개한 꽃을 수확할 때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수확할 때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보너스로 즉시 지급한다.
7월11일 점검 전까지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촉진제&확장권 조합 성공률을 100%로 적용한다. 같은 기간 꽃실연구소에서 특수한 꽃실을 개발해 평소보다 더 특별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