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가 신상품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가 명란 명가 ‘덕화명란’과 손잡고 명란젓 신상품 3종을 선보인다. 덕화명란은 수산 제조 분야에서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국가 공인 명장과 명인 지정 브랜드로 명란만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3종은 1인 가구에 맞춤형으로 소용량으로 기획한 ‘나혼자 명란(60g, 냉장)’을 비롯해 마늘의 깊은 맛을 더한 ‘덕화 갈릭맛 명란(100g, 냉장)’, 스모크 향을 입혀 명란의 풍미를 극대화한 ‘덕화 스모크향 명란(100g, 냉장)’이다.
일반적인 명란젓과 비교해 염도가 낮은 4%대 상품으로 색소와 보존료는 물론 발색제까지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수산물을 의미하는 MSC(해양관리협의회) 인증까지 획득했다.
롯데마트는 출시 기념으로 내달 10일까지 ‘나혼자 명란’은 3900원에, ‘갈릭맛 명란’, ‘스모크향 명란’은 각 6900원에 오프라인 채널로 단독 판매한다.
조성연 롯데마트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명란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만큼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덕화명란과 손잡고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갈릭맛과 스모크향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
GS25는 인기 디저트 맛집 사과당, 초량온당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출시했다.
사과당은 예산시장에서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애플파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사과생크림카스테라와 사과크림롤케익, 사과생크림빵은 사과당의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부산의 빵지 순례 명소인 초량온당은 크럼블, 맘모스, 브레드 푸딩 등으로 잘 알려진 브레드전문점이다. 초량온당에서 인기 높은 푸딩의 꾸덕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담아냈다.
사과당생크림카스테라는 건강을 고려해 촉촉한 카스테라 시트에 국내산 목초란을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생크림과 시나몬이 가미된 사과다이스를 더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예산 사과 퓨레로 만든 시나몬 사과잼을 가득 넣어 맛이 더욱 풍성하다.
조가현 GS리테일 카운터FF팀 MD는 “사과당 및 초량온당과 협업으로 만든 디저트는 고객들이 편의점에서도 전문점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고급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으로 더욱 품질 높은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NS홈쇼핑은 30일 오전 11시 15분 ‘필립스 라떼고 블랙크롬 커피머신’을 론칭방송 한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10일 출시된 신상품으로 집에서도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12단계의 원두 분쇄 조절, 6가지 메뉴(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카푸치노, 라떼, 뜨거운 물)선택, 원두, 라떼 농도와 물 양은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커피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라떼고 시스템’으로 손쉽게 풍부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고 맞춤형 커피 레시피 저장이 가능해 매번 같은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은 가장 큰 장점이다.
론칭 방송 중 구매 시 블랙크롬 커피머신, 필립스 핸드블렌더(HR220), 스탠리 텀블러 2개, 스타벅스 원두 1팩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무이자 할부 24개월을 실시한다.
자동주문전화 ARS 주문 시 할인 3만원 또는 모바일 구매결제시 3만원 할인 및 일시불 할인 3만5000원, 특정카드 할인 5% 등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최종 74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허정민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MD는 “홈카페에 가장 최적화된 최신상품”이라며 “바리스타가 나의 취향에 맞춰 제조한 듯한 커피를 집에서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더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