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승달
」
공효진이 단골 식당으로 소개한 경리단길의 ‘초승달’은 일식에 한식을 접목한 퓨전 오마카세를 선보이고 있어요. 양배추 보리 된장으로 시작해 숙성 사시미와 삼치 솥밥, 초계 닭국수 등 총 11가지의 요리가 이어지는데요, 이러한 알찬 코스를 6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공효진은 이곳을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전했죠. 탁주부터 청주와 증류주까지 요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전통주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즐겨보세요.
위치_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6길 12 1층
방방
」
해방촌 신흥시장에 자리 잡은 ‘방방’은 모던 유러피언 기반의 다이닝 요리를 선보이는 와인 바예요. 내부는 바 테이블로 구성된 아담한 공간이지만 야외엔 테라스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여름밤의 운치를 즐기기에 제격이에요. 수비드로 조리한 치킨에 화이트 트러플 소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가 가득한 ‘치킨’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파와 칠리 오일로 만든 소스와 구운 자몽을 추가해 상큼하게 즐기는 새우 요리인 ‘프라운’도 놓칠 수 없어요. 그 밖에도 제철 재료를 이용한 새로운 요리를 선보이니 갈 때마다 새로운 맛을 탐험하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끝을 알 수 없는 웨이팅이 이어지는 핫한 맛집이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
위치_ 서울 용산구 신흥로 99-9 내제 1, 2층
인스타그램_ @vinvin_seoul
아우치
」
젤라토 맛집, ‘아우치’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한남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어요. 공효진부터 김나영, 허영지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방문을 인증해 오픈한지 일주일 만에 SNS 핫플로 등극한 이곳은 디저트 브랜드 허니비 서울에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에요. 전 세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재료들로 만든 아티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젤라토를 선보이는데, 아이스크림에 첨가하는 당 사용량을 최소화해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을 자랑하죠. 공효진은 이곳에서 수박과 기분 좋은 산미의 생치즈인 프로마주블랑을 믹스한 ‘수박 프로마주블랑’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솔트 밀크’ 젤라토를 골라 한낮의 더위를 식혔어요.
위치_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4-3 1층
인스타그램_ @ouch.so.swe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