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엔하이픈이 역대급 비주얼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6일 빌리프랩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Inceptio’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ROMANCE : UNTOLD’의 콘셉트 포토에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니콜라 포미체티가 참여했다. 엔하이픈은 2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콘셉트 포토 디테일에도 신경 쓰며 한층 업스케일된 앨범을 자랑하고 있다.
‘Inceptio’ 버전은 엔하이픈이 전하는 러브레터라는 주제 아래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소년미가 담겼다. 공개된 사진은 하트 모양으로 콜라주 하거나 노트 메모나 낙서로 꾸민 이미지, 멤버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컷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돼 보는 재미를 안긴다.
엔하이픈은 기존에 선보인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달리 청량하면서도 키치한 분위기로 보는 이의 설렘을 자극한다. 이들은 꾸밈없는 미소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고, 여기에 로맨틱한 무드의 의상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사진이 탄생했다.
엔하이픈은 내달 12일 정규 2집 컴백을 앞두고 지난 23일 팀 공식 유튜브 구독자 수 1000만을 돌파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K-팝 보이그룹 가운데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숫자다.
이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데뷔 이래 꾸준히 늘어 왔는데 최근 정규 2집 발매 기대감이 커지며 증가세가 가팔라졌다. 이들이 업로드한 동영상은 인도네시아, 미국, 일본, 필리핀, 인도 순으로 많이 시청했다. 이밖에 전 세계 다양한 국가/지역에서 고른 분포로 감상하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