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우혜림 둘째 임신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둘째를 임신했다.
우혜림은 25일 SNS에 “시우(아들)에게 동생이 생겼다”며 “둘째라 그런지 배도 훅훅 나오고 첫째 때랑은 준비 기간부터 증상들까지 하나하나 정말 다르다”고 임신 사실을 알렸다.
우혜림은 현재 임신 13주차로 알려졌다.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해 활동하다 2017년 팀 활동 종료 이후 방송인으로 활약했다. 2020년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과 7년 교제 끝에 결혼, 2022년 2월 아들을 얻었다.
●투애니원, 완전체로 재결합 하나
투애니원(2NE1)의 재결합이 성사될지 양현석과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애니원 멤버 전원과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곧 만난다.
지난 달에도 투애니원 리더 씨엘과 양 총괄 프로듀서가 만남을 가졌던 바. 씨엘과의 만남에 이어 멤버 전원과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투애니원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 발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같은 달 씨엘은 자신의 SNS에 투애니원 데뷔 15주년 기념한 단체 사진을 게재, 멤버들과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2009년 4인조로 데뷔한 투애니원은 ‘아이 돈 케어’ ‘내가 제일 잘 나가’ ‘컴백홈’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토마스 생스터, 일론 머스크 전 부인과 결혼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토마스 생스터가 테슬라의 최고 경영자 일론 머스크의 전 부인과 결혼했다.
25일(한국시간) 외신에 따르면 생스터는 22일 영국 하트퍼드셔의 한 교회에서 탈룰라 라일리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피스톨’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SNS를 통해 약혼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생스터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다.
라일리는 영화 ‘파더 크리스마스 이즈 백’ 드라마 ‘웨스트월드’ 시리즈 등에 출연한 배우로 일론 머스크와 2010년 결혼해 파혼과 재결합을 했다가 2016년 재이혼했다.
댓글0